▶ 해외/베트남

하노이 가족여행 5 :: 카누, 하롱베이 크루즈 마지막날, 쌀국수, 하노이 야경

연두뷰 2016. 7. 13. 19:20
반응형

FAMILY TRAVEL :: Go to Vietnam Hanoi with my family (5 days)

(Halong cruise trip 2 days)



 

 

 

하롱베이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유로워보이네요 ㅎㅎ




 

아침식사를 간단히 먹고, 오전일정으로 카약을 타러 갔어요.

 



 

처음엔 무섭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어요. 혹시나 뒤집어질까 싶어서 카메라를 다 놓구 탔는데, 뒤집어진 사람은 한팀도 없었어요.

노를 저으면서 노를 타고 물이 들어와서 바지가 좀 젖기 때문에 반바지 입고 타는게 좋을 듯 해요.

 

엄마가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하셔서, 넘 좋았던 시간이예요^^

 


 

이 때, 배들사이로 중간에 껴서 은근히 무서웠어요 ㅎㅎㅎ

 



 

카약을 끝으로 모든 일정이 끝났어요~ 제 성격상 2박 3일은 심심할 것 같고, 1박 2일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하노이에서 하롱베이를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일정 좀 빡빡할 것 같고, 1박2일은 좀 여유로운감이 있었어요. 크루즈에 같이 있었던 다른 한국분은 하노이-하롱베이-라오스 코스로 여행 중이였어요.


 

 





 

이제 마지막 점심식사^^

식사가 끝나고, 음료수 등 추가비용 계산을 하고 남은 돈에 조금 더 보태서 팁 봉투에 넣었어요.


 

기념촬영도 하고~




 

굿바이 하롱베이~

 

하롱베이-하노이 운전해주셨던 기사님은 120~130으로 꽤나 빠르게 운전하시더라구요. 베트남 택시기사님들이 워낙 느리게 달리셔서 70~80이 규정인줄 알았어요ㅎㅎ

 

 


 

 

저녁은 크루즈에서 만난 한국분이 추천해준 가게에서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구글지도랑 위치가 좀 다르고 간판도 없어서 찾느라 좀 고생했습니다.

 

 

Pho Ga - Bun Thang (13 Gia Ngu, Hanoi Vietnam)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훌륭하네요^^

 



 

저녁에 마사지를 예약해놓구 시간도 때울 겸, 호안끼엠호수로 나와 야경도 감상하고 앉아서 잠시 앉아서 휴식~

 



마사지샵으로 가는 길에 어머니가 옥수수보시곤 사달라고 하셨는데, 아주머니께서 영어를 못하셔서 휴대폰 계산기를 이용해서 구입했습니다. 나는 안먹을 생각이였는데, 아주머니가 계속 2개 가격만 찍어주셔서 ㅋㅋㅋ 결국 강매로? 2개 구입했네요.

그래도 맛있어서 사먹길 잘한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